FRANCO BASSI
Navy Collection #8 : Franco Bassi
Navy Solid Silk & Leather Suspenders
Navy Collection #8 Franco Bassi Navy Silk & Leather Suspenders

NAVY COLLECTION #8 

Franco Bassi Navy Silk & Leather Suspenders 

네이비 컬렉션 여덟 번째 이야기. 


2013년 7월부터 메멘토모리는 'Navy Collection'이란 프로젝트로 

네이비 컬러가 주는 순수함과 간결함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가 만족할만한 품질로 제작하고 

이러한 상품들을 우리의 방식대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해 왔습니다.


이번 네이비 컬렉션의 여덟 번째 이야기는 

이태리의 프랑코 바시와 함께 작업한 Navy Silk & Leather 서스펜더입니다. 

벨트보다는 서스펜더를 선호하시는 고객분들이 저를 포함하여 예상보다 많습니다. 

바지가 흘러내려 바지 밑단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애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체중 변화가 심해서 항상 허리 사이즈가 미세하게 변하는 분들께도 적극 권해드립니다.







FRANCO BASSI의 서스펜더 패키지는 

'NAVY COLLECTION'이란 주제에 맞게 네이비색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가슴부분을 지나는 스트랩은 모두 실크로 제작되었고 등부분에 있는 일자형 스트랩은 

신축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기능에 알맞는 스트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앞면 실크 스트랩, 뒷면 신축성있는 스트랩, 가죽장식 모두 네이비색이 들어갔습니다.





장식부분은 Navy Calf Leather가 사용되었습니다. 

금색 장식보다는 은색 장식이 네이비와 더욱 잘 어울려 위와 같이 디자인하였습니다.





Navy Silk & Leather 서스펜더는 'Y자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프랑코바시에서 선호하는 형태인데 X자형과 Y자형 중 어떤게 더 좋다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메멘토모리 쇼룸을 담당하고 있는 조경준 매니져의 경우 X자형 Y자형 번갈아 가면서 매일 착용하는데 

기능적인 이유라기 보다는 아침 기분에 따라 예뻐보이는 걸로 착용한다고 합니다. ^^;





여기부터는 착용한 모습을 찍은 사진들 입니다.










이번 여덟번째 네이비 컬렉션은 네이비를 정말 좋아하고 

아이템을 하나씩 모으는 저와 같은 일명 '네이비 덕후'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하지만 이런 제대로 취향저격을 하고 있는 상품들은 항상 가격이 높아 우리들을 고민하게 만듭니다. 

착용해 보면 다 비슷비슷한 서스팬더인데 말이죠 ㅎㅎ

 

그런데 분명 가지고 계시면 매일 아침마다 온통 네이비 네이비한 이 서스펜더만 착용하실거라 감히 확언해봅니다. ^^ 

 

>>메멘토모리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프랑코 바시는 현재 메멘토모리의 디지털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는 'NAVYLAB'에서 에이전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내년 2017년 S/S부터는 신세계 백화점과 메멘토모리 온라인스토어에서 프랑코 바시의 넥타이 컬렉션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Written by JANG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