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종료] 나폴리 오메가 글러브 M-T-M 이벤트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장갑을 완성해보세요.
Omega M-T-M Event in MEMENTOMORI Sinsa Store

OMEGA 

Made To Measure

 

나폴리 장갑 브랜드 오메가글러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MTM 맞춤 트렁크쇼를 실시합니다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MTO 가능한데 반해, 오메가글러브는 모든 장갑을 그들의 공장에서 생산하기에 이태리에서 오메가 글러브의 오너를 초청하여 특별 맞춤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에서는 기존에 오메가글러브에서 판매 되었던 제품을 포함하여 드라이빙 글러브 등과 같은 모델도 맞춤이 가능합니다. 꼭 이번기회에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장갑을 완성해보세요.

 

개최기간 / 점포

4월 20일 (토) / 메멘토모리 신사스토어 

11:00 - 18:00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8-7, 2층 (주차가능)


선택사항

디자인 / 가죽 / 스티치 / 안감


가격

양가죽 장갑 175,000원부터 ~

여성용 장갑 165,000원부터 ~

 

납기

2개월 후 예정

 

예약 및 문의

1544-6890


 

OMEGA GLOVES

OMEGA GLOVES Gennaro Squillace 의해 1923 이탈리아 NAPOLI에서 설립되어 현재까지 4대를 이어서 장갑을 생산하고 있습니다CHANEL, GUCCI, Dior 수많은 명품 브랜드의 장갑을 제작하며 쌓은 그들만의 노하우로 OMEGA GLVOES 자신들의 장갑을 만들고 있습니다현재 OMEGA GLVOES 연간 70,000개의 장갑을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여러 국가(18개국) 그들의 장갑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오메가 글로브는 나폴리 유일의 Hand Made 장갑 브랜드입니다OMEGA GLVOES 모든 장갑은 오직 이태리 나폴리에서 제작되며, 나폴리 전통방식에 따라 가죽의 선정부터 가공 염색, 마무리 바느질까지 25 번의 Napolitan Hand Made 과정을 거쳐 제작됩니다.





MATERIAL

OMEGA GLVOES 사용되는 가죽은 이태리, 프랑스 등지의 최고의 가죽을 사용하며 이태리 CASHMERE 100% 라이닝을 사용하여 보다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CRAFTMANSHIP of NAPOLI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OMEGA GLVOES 품질과 역사를 인정받아 2015 글로브 메이커로는 유일하게 나폴리를 대표하는 10인의 장인의 선정되었습니다.


 

 



 Written by MEMENTOM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