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토어 이야기
신사 쇼룸 MTO 넥타이 출고기
버건디 솔리드 타이 & 웨딩 컬렉션 타이
Made to order : Sfoderato

Made To Order : Sfoderato


안감이 있는 타이들을 착용하다 보면 가끔 손바느질로 마무리가 된 스포데라토 타이들이 하고 싶어지는 날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이 그날 중 하루입니다 ㅎㅎ


지난 6월 25일, 캐나다에 계시는 한 고객님께서 예식 때 사용할 타이와 버건디 솔리드 타이를 MTO로 진행하고 싶다는 문의를 주셨습니다.


MTO를 통해 선택 가능한 디테일은 크게 폭 / 기장 / 제작 방식 (NAVY TIP / SFODERATO)을 선택할 수 있고 추가로 이니셜까지 가능합니다.


이번 MTO 건은 버건디 솔리드 타이만 진행되었고 웨딩 컬렉션은 소검에 이니셜 추가만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완성된 제품 사진들입니다!



스포데라토 타이답게 손 맛이 느껴집니다 :)

오른쪽 웨딩 컬렉션 타이는 메멘토모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본식용 타이입니다!




메멘토모리 온라인 스토어 내 MTO 카테고리에 있는 버건디 트윌 실크 원단으로 진행된 타이는 작업지시서와 같이 제작되었습니다 :)

기존 메멘토모리 타이의 제원이 잘 맞는 분이라면 원단과 이니셜만 선택하시면 간단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된 사진들은 이번에 진행된 MTO 타이입니다!



이니셜은 프랑스 자수로 진행됩니다.



MTO로 진행되는 타이들은 소검의 별주 라벨이 들어가 한 사람을 위한 타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웨딩 컬렉션 타이 또한 이니셜이 추가되었습니다.



완성된 스포데라토 타이들은 대검, 소검 양 끝에 들어간 손바느질로 울퉁불퉁한 손 맛을 자아냅니다.



MTO진행 시 선택 가능한 이니셜 샘플입니다!

3자까지 가능하며, 비용은 2만원이 추가됩니다 :)


일반적인 형태의 타이들을 경험해보신 분이라면 한번쯤 나만의 타이를 만들어 매 보시는 것도 재미있는 일입니다 :)


신사 쇼룸에서는 MTO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원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놀러오세요!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Manager 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