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토어 이야기
신사 쇼룸 오메가 장갑 트렁크쇼 - 출고기
페커리 & 양가죽
Trunk Show - OMEGA GLOVE

Trunk Show : OMEGA GLOVE


역시즌,

종종 해당 계절 제품이 아닌 반대의 계절 제품들을 먼저 구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멘토모리에서 지난 겨울에 소개한 적 있는 나폴리 기반 오메가 글러브의 트렁크쇼가 지난 4월 신사 쇼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반대의 계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4월 20일 트렁크쇼 현황 사진 보러가기 >


이번 트렁크 쇼에서는 지난 겨울에 출시되었던 제품들과는 달리 보다 더 다양한 가죽, 디자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 중 1차로 완성된 물량 중 인상 깊은 장갑이 있어 출고기로 전하게 되었습니다!




완성된 장갑은 누구나 좋아하는 단정한 네이비 색상의 박스 안에 조심히 담겨있습니다. 

그 안에는 네이비 색상의 파우치가 장갑을 한 번 더 고급스럽게 감싸고 있습니다.

여러겹의 포장이 마치 러시아의 마트료쉬카 인형과 같습니다 :)

 



DAKAR 색상의 페커리 가죽은 생각보다 차분한 톤이라 겨울에 입는 아우터들과 색상 조합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Peccary는 중남미에 서식하는 멧돼지의 일종으로, 그 가죽은 장갑에 가장 많이 쓰입니다!



안감은 짙은 녹색으로 염색된 캐시미어가 들어갔습니다.

색 조합이 제 취향입니다..

 

또 고객님께서는 ROYAL이라 불리는 보라색상의 양가죽 장갑도 진행하셨는데 그 색상 또한 굉장히 묘했습니다.



 안감은 기본 색상의 캐시미어로 진행하셨습니다.

 

이번 트렁크 쇼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장갑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그동안 넥타이라는 품목으로만 MTO 서비스를 진행하다 좋은 기회로 여러 회원분들께 오메가 글러브의 제품을 트렁크 쇼로 소개하게 되어 무척이나 재미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 :)

 

앞으로도 신사 쇼룸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또는 품목으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ritten by Manager 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