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가이드
기본에 충실한 화이트 포켓스퀘어
처음 포켓스퀘어를 구입하는 남성들을 위한 길라잡이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손수건을 최상의 원단으로 만드는 프랑스 대표 기업

기본에 충실한 화이트 포켓스퀘어는 워드롭을 구성하고자 하는 모든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좋은 품질의 원단을 사용하여 일정하고 섬세한 말아박기로 모서리를 마무리한 화이트 포켓스퀘어를 기본에 충실하다고 볼수 있을겁니다. 좋은 품질의 원단이란 소재의 문제보다는 무결점, 순백의 면, 리넨, 실크 원단을 말합니다. 모든 공정에서 장인의 손, 사용하는 모든 도구의 청결을 유지해야만 순백의 원단을 오염시키지 않고 제작할 수 있으니 분명 신경이 많이 쓰이는 작업입니다. 



(좌) 트렁크 쇼 첫날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 / (우) 시모노 고다의 아름다운 포장박스

 


화이트 포켓스퀘어는 어느 착장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톤 온 톤으로 수트와 타이를 맸을 때 화이트 포켓스퀘어는 변곡점이 될수 있습니다. 화이트 셔츠를 주로 입는 대다수의 직장인 분들에게는 화이트 포켓스퀘어는 수트나 세퍼레잇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부담 없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저는 터틀넥을 입어서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더 내고 싶을 때 화이트 포켓스퀘어를 선택합니다. 다소 밋밋해 보이는 착장에는 화이트 포켓스퀘어를 TV폴드로 접어 깔끔하게 넣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40cm x 40cm 가 넘는 포켓스퀘어의 경우 THE PUFFED FOLD 로 쉽게 예쁜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톤 온 톤으로 입은 자켓과 터틀넥의 조합이 심심해 보일 때 화이트 포켓스퀘어를 THE PUFFED FOLD로.




조경준 매니저의 화이트 포켓스퀘어 착장. V존이 화려하다고 느낄 때는 화이트 포켓스퀘어로 정리해 보는 것도 방법.


예약 및 문의

1544-6890 

 

 Written by JANG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