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 Frequently Asked Question
Mementomori is always here for the excellent customer service
yet why not see if your questions has been answered below.
  • 국제 배송이 가능한가요?

    >> 메멘토모리는 우체국 EMS와 DHL를 통하여 해외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국가 / 도시 간의 요금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주문 전에 배송 받으실 주소를 정확히 기재하여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 소요일이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로 발송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약 1~2일 내에 수령 가능합니다.

  • 주문한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배송 상태가 궁금합니다.

    >> 배송 상태는 내 계정 > 주문 내역 보러가기 에서 주문하신 내역과 운송장 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조회가 안되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말 주문건 또는 전날 주문건에  대한 운송장 번호 조회는 배송 출고일 오후 6~8시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 마감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메멘토모리의 배송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 3시이며 결제 완료 기준입니다. 오후 3시 이후 결제 완료건에 대해서는 익일 또는 익주 월요일에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쿠폰 적용시 오류가 발생하여 이미 사용한 쿠폰이라고 나옵니다. 복구 가능한가요?

    메멘토모리 온라인 스토어는 익스플로러 10 이상 또는 구글 크롬에서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 9 이하 버전은 결제 및 이용에 있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 브라우저 사용중에도 오류가 있는 경우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쿠폰 사용이 안됩니다. 

    >> 매월 발행되는 SILVER, PLATINUM 회원 분들의 쿠폰은 발행 당월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형식으로 발행되는 쿠폰의 사용 기간은 내계정 - 쿠폰 보러가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 마일리지는 메멘토모리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로 결제 시 일정 금액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입니다.

    마일리지는 제품 구매 시 [구매 확정] 이후 자동 적립됩니다.

    또한 마일리지는 회원 등급 별 차등 지급되고 있습니다.(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합니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 후 환불 시 현금 환불은 불가하며 마일리지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마일리지로 구매한 제품은 마일리지로 환불됩니다.

    제품을 두개 이상 구매 후 한개 제품 환불 시 사용한 마일리지는 적용된 결제 금액과 마일리지 금액의 비율만큼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 후 환불 시 현금 환불은 불가하며 마일리지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복합 결제가 가능한가요? 

    >> 메멘토모리 온라인 스토어는 카드 결제, 핸드폰 결제, 무통장 입금 결제가 동시에 가능한 복합 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위 결제 수단 중 한가지의 결제 수단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주문 시 결제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입금 확인이 완료된 결제 건은 관리자를 통한 취소만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요청은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미 상품이 [배송중]인 경우 왕복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