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 Frequently Asked Question
Mementomori is always here for the excellent customer service
yet why not see if your questions has been answered below.
  • 교환 비용을 동봉하지 않아서 지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교환 비용 미동봉으로 인하여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하기에 기재된 계좌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지연 기간 동안 교환 요청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멘토모리 계좌 번호 : 1005-402-696860 장태진(메멘토모리)

    *입금 후 C/S센터(070.4236.4660 / cs@mementomori.co.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입금 시 주문자 성함과 동일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신청 및 접수 후 절차를 알려주세요.

    >> 교환 신청은 [문의 - Customer Care]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교환은 동일한 판매 금액 제품만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 절차]

    1.문의 - Customer Care 클릭 후 메일 작성을 합니다.

    (C/S센터 메일 : cs@mementomori.co.kr)

     

    2.메일 작성 시 필수 사항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필수 사항 [제품 명 / 제품 번호 / 수령 받으실 주소]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단, 판매 금액이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교환 요청 제품이 정상적으로 발송 가능한 경우 정상 진행됩니다.

    *교환 요청 제품이 재고 부족인 경우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먼저 받으신 제품은 메멘토모리 C/S센터로 배송비 3,000원 동봉 후 선불로 배송해주셔야 합니다.

    *C/S 센터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8길 18-7 2층, 070.4236.4660

     

    5.보내주신 제품 C/S센터 도착 후 제품 이상이 없는 경우(교환 승인 완료 시)교환 요청 제품이 발송됩니다.

     

    [교환 신청 시 주의 사항]

    -제품을 선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택배비 : 3,000원 동봉

    -제품을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우체국 택배에 한함) 택배비 : 6,000원 (타 택배사 이용 시 추가 배송비 발생 가능)

    -교환 요청 제품 재고 부족 시 교환 불가

    -주문 현황이 배송 준비중인 경우 무료로 교환 가능

    -제품 금액이 다른 경우 결제 취소 후 재결제로 진행

     

     

  • 입금 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미입금 주문 건의 경우  My Accoun - My Order - 주문번호 클릭 및 주문 취소 후 재결제 하시면 됩니다.

    또한 주문 취소시 사용하셨던 마일리지와 쿠폰은 재사용 가능합니다.

    *입금 후 교환 요청은 [도움말 - 교환 / 반품 / 환불] 카테고리 내 [교환 신청 및 접수 후 절차를 알려주세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불량 제품 또는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초기 제품 수령 시 불량인 제품이 도착한 경우,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도착한 경우 메멘토모리에서 배송비 전액을 부담하여 교환 또는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한 경우 C/S센터(070.4236.4660 / cs@mementomori.co.kr)로 해당 내용을 안내해 주시면 정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불량 및 오배송 시 교환 방법]

    수령하신 제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택배는 메멘토모리에서 우체국 택배를 통하여 반품 접수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불량 및 오배송 시 최초 포장과 다른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꼭 초기 배송과 같이 이중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 교환 신청 시 주의 사항을 알고 싶습니다. 

    >> 제품 교환은 Customer Care를 통해서만 접수하셔야 하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넥타이 / 수트 케이스 등 제품 모든 케이스) 손상, 라벨 및 택 제거, 사은품 분실 또는 사용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 최초 포장과 다른 경우에도 교환이 불가하오니 꼭 초기 배송과 동일 하게 이중 포장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환불 신청 및 접수 후 절차를 알려주세요. 

    >> 주문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 및 구매자 사유로 인한 환불 요청인 경우 [문의 - Customer Care - 메일 작성] 을 통해서 환불 요청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최초 배송 받은 택배사(우체국 택배 : 선불)로 직접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반송 시 최초 포장 상태와 동일하게 보내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케이스 분실, 포장 부자재 분실, 구매자 귀책 사유(제품 사용 흔적, 제품 스크래치 및 오염 등)가 있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신청 시 주의 사항을 알고 싶어요. 

    >> 제품 환불은 Customer Care를 통해서만 접수하셔야 하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넥타이 / 수트 케이스 등 제품 모든 케이스) 손상, 라벨 및 택 제거, 사은품 분실 또는 사용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 최초 포장과 다른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초기 배송과 동일 하게 이중 포장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 환불 시 택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환불 시 택배 비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1.고객 사유에 의한 환불 시

    -반송비 선불 반송 시 : 3,000원

    -반송비 착불 반송 시 : 6,000원

    *위 배송비는 통상적인 우체국 택배 비용이며, 타 택배사 이용 시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2.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환불 시

    -모든 반송 비용은 메멘토모리가 부담하고 있으며, 우체국 반품 접수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우체국 반품 접수 시 우체국 기사님께서 영업일 기준 1~2일 내 수령지 주소로 방문 수거합니다.

     

  • 환불한 금액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반송 보내신 제품은 [검수 > 환불 처리 완료 > 입금]의 순서로 진행되고 있으며, 소요 시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취소 : 환불 처리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 취소

    *전 월 결제건의 경우 시간이 추가적으로 소요됩니다.

     

    2. 핸드폰 결제 취소 : 환불 처리 완료 후 당 월 결제건은 결제 취소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내 취소

    *전 월 결제건의 경우 현금으로 환불 됩니다.

     

    3. 무통장 / 계좌 이체 결제 취소 : 환불 처리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 취소

     

    4. 네이버 페이 취소 : 네이버 페이 약관에 따릅니다.

  • 환불 시 반품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메멘토모리는 우체국 택배와 계약하여 진행중에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에 반품 접수하시면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반품 접수는 배송 출고 시 발행된 운송장 번호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우체국 택배 ARS 또는 우체국 택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제품 교환 및 환불에 대해서만 메멘토모리에서 우체국 반품 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