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 Frequently Asked Question
Mementomori is always here for the excellent customer service
yet why not see if your questions has been answered below.
  • 메멘토모리 신사 스토어 운영 시간 및 위치가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 신사 스토어 운영 시간 및 위치는 하기와 같습니다.

     

    [운영 시간]

    월요일 ~ 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신사 스토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8길 18-7 2층 메멘토모리

    *자가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경우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원할한 방문이 가능합니다.

  • 신사 스토어 외에도 메멘토모리 타이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 메멘토모리의 넥타이는 온라인몰과 신사 스토어 외에도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광주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롯데 백화점(본점, 대구점) 그리고 다른 지역의 테일러 샵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한 내역이 온라인에서는 안보입니다.

    >> 2018년 2월 이전 신사 스토어 주문건에 대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통합 관리하고 있습니다. 누락된 경우 성함, 연락처, 구매 영수증 촬영 후 C/S센터(070.4236.4660 / cs@mementomori.co.kr)로 보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넥타이를 A/S를 받을 수 있나요?

    >> A/S의 경우 넥타이 봉제 부분에 한하여 수선이 가능합니다.

     

    문의 - Customer Care를 통하여 하기에 기재된 요청 사항을 기재해주신 후 상품을 메멘토모리 C/S 센터로 보내주시면 수선 후 안내 문자와 함께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단, 원단 수선은 불가합니다.)

    수선은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과 함께 배송비 3,000원을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

    (수선 접수 시 택배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C/S 센터 연락처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8길 18-7번지, 2층 / 070.4236.4660]

     

    [수선 요청 시 기재 필수 사항]

    1. 성함

    2. 연락처

    3. 수선 요청 부위

    4. 수선 완료 후 수령 받으실 주소(메멘토모리 신사 스토어 방문 수령 가능)

     

  • 넥타이 관리 및 세탁 방법이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가 사용하는 넥타이 원단(실크, 울, 리넨, 코튼 등)은 고급 원단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단 오염 시 드라이 크리닝을 권해드리고 있지만, 드라이 크리닝 이후 처음과 다른 발색의 문제, 약간의 얼룩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봉제 부분은 수선이 가능하지만 원단에 발생한 문제(스크래치, 오염 등)는 수선이 불가합니다.

    *오염물이 묻었을 시 물티슈나 티슈로 닦아낼 경우 색상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 메멘토모리 C/S 센터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 

    >> 메멘토모리 C/S 센터 운영 시간은 하기와 같습니다.

     

    [운영 시간]

    월요일 ~ 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C/S 센터]

    P_ 070.4236.4660

    M_ cs@mementomori.co.kr

  • 프리오더 이벤트가 무엇인가요? 

    >> 프리오더는 선 주문 예약 판매 이벤트입니다.

    특정 제품을 정식 출시 전 일정 기간 동안만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배송일은 제품마다 상이합니다.

    프리오더 이벤트 제품과 정상 판매 제품을 동시에 구매한 경우 정상 판매 제품은 메멘토모리 배송 기준에 따르며, 프리오더 이벤트 상품은 제품 상세 설명에 기재되어 있는 배송일에 출고 됩니다.

  • SOLD OUT / WAIT LIST 차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메멘토모리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제품과 지속적인 생산이 가능한 제품(베스트 셀러 제품)을 분류하여 판매중에 있습니다.

    최초 재고 소진 시 지속적인 생산이 가능한 제품은 WAIT LIST로 분류되며, 한정 수량 또는 판매 중단 사유(실크 원사 소진 시)가 있는 제품들은 SOLD OUT으로 변경됩니다.

  • 문의 사항 답변을 못 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CUSTOMER CARE - CONTACT US를 통한 문의 시 고객 정보에 기재된 연락처와 메일 중 한가지 방법으로 회신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정보에 있는 메일 / 문자 서비스가 수신 거부 되어 있는 경우 회신이 불가하오니 문의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