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소식
NEW ARRIVALS - 19SS GTA
조경준 매니저가 소개하는 이태리 바지브랜드 지티아
Italian label GTA has been creating some of the world finest gentlemen pants since its inception in1955

G.T.A

1955년 이태리 파도바에서 바지 전문 공장 설립을 시작으로 사세를 확장하다, 1999년 오리지널 브랜드 GTA를 설립한 후 생산 공장을 유럽의 다른 나라로 이주하여 이태리 감성을 유지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의 바지 제품 생산에 주력해 왔습니다. 정교하고 세세한 디테일, 무엇보다 스타일과 편안함의 두 마리 토끼를 언제나 놓치지 않는 안정적인 패턴의 지티아 팬츠를 메멘토모리에서 만나보세요.

 

[모델 사이즈 - 181cm / 76kg, 48사이즈 착용]

 

MODEL: 800A

FIT: REGULAR

 

지티아 팬츠가 보유한 패턴 한국인에게 가장 맞는800A모델은 레귤러 핏으로 팬츠가 지닌 가장 기본적인 사양을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여유 있는 패턴에 비해 슬림한 실루엣을 보여주는 지티아 기본 팬츠를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로 만나보세요. 세퍼레이트 룩에서 빛을 발하면서도 따뜻해진 날씨에 셔츠와 단독으로 매치하기에도 아주 적합한 팬츠입니다.





 

MODEL: 811

FIT: SLIM

 

지티아 캐주얼 팬츠 라인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811모델을 스트레치 기능성 원사가 포함된 원단으로 제작하여, 유연한 활동성을 보장합니다. 지티아를 대표하는 슬림 시그니처모델로 캐주얼 재킷 또는 티셔츠와 매칭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아이보리와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이번 메멘토모리의 셀렉션 한번 경험해 보십시오.

 

[모델 사이즈 - 181cm / 76kg, 48사이즈 착용] 




 

MODEL: HERRICK

FIT: COMFORT

 

투플릿츠로 부터 사이드 어드저스트까지 클래식한 디테일들을 담고 있는 지티아의 새로운 패턴의 팬츠HERRICK 엉덩이와 허벅지에 여유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이 매력인 모델입니다. 얇은 원단을 소재로 채택하고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된 모델은 네이비 자켓과 세퍼레이트 룩을 이룰 가장 아름다운 조합을 보여줄 것입니다.

 

[모델 사이즈 - 181cm / 76kg, 48사이즈 착용] 


 

MODEL: DAVIDE

FIT: ANTI

 

코튼 저지소재에 허리 쪽에 밴딩을 넣은 소위 이지팬츠의 형태를 가진DAVIDE모델은 포멀한 패턴을 바탕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담았습니다. 특유의 멋스러운 실루엣이 아주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플릿츠로 제작되어, 엉덩이 쪽에 여유공간이 있으며 좁아지는 밑단까지의 지티아만의 특별한 안티 실루엣을 느낄 있는 팬츠입니다.

 

[모델 사이즈 - 181cm / 76kg, 50사이즈 착용] 



   



 Written by MEMENTOMORI